<‘확인’의 과정>
“1~3순환 과정을 통해 습득한 모든 내용을 출제형태와 동일한 객관식의 형태로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회독수를 늘리기 위해 OX의 형태로 정리하는 과정입니다.”
-
진도별 모의고사 + W지문연습(OX) 해설
미리 정해진 진도에 따라 1~2순환 과정을 통해 정리된 기본서로 예습을 하고,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매일 진도별 모의고사를 응시합니다.
이해를 통해 내 것이 되어 정확히 맞힌 문제와 틀리거나 헷갈린 문제를 구분하여 W지문연습에 체크하고 강의를 통해
객관식에 적합한 OX의 형식으로 정리하여 반복합니다.
- 예습 + 강의 + 복습 ➜ 3회독
진도별 모의고사의 특성에 맞게 미리 배부된 진도표에 따라 매일 다음날 시험과목의 예습을 진행합니다.
예습을 토대로 진도별 모의고사를 치른 다음 강의를 통해 W지문연습에 객관식의 형태로 정리합니다.
강의 후 정리된 W지문연습을 복습하며 암기합니다.
<합격수기 中>
“4순환에서는 W지문연습이라는 교재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1,2,3순환을 어떻게든 따라오셨지만 아직도 정리가 되지 않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있을 4,5순환동안 또 성실하게 열심히 하신다면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시기가 가장 중요한 시기였다고 생각합니다. 4순환을 시작하면서 법과목의 경우
예습-진도별 모의고사-수업-복습-다음 예습 이러한 방식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알려주십니다.
초시생이었던 저는 학원을 믿고 이 방법을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가장 확실하고 좋은 방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4순환부터 이루어지는 진도별 모의고사는 꼭 빠지지 말고 응시해주셔야 합니다.”
강의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