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김
>

공무원

Ai 강좌만
런칭 이벤트
법원직에서 인증된 강의력과 시스템
온라인 관리 전격 실시
윌비스 검찰팀
신청하기

온라인 PASS 상품안내

(1) 상품구성
  1. 온라인 PASS 상품은 윌비스검찰팀 교수진의 지정된 ‘1~4순환’ 과정을 기간 내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가능합니다.
  2. 형법(문형석), 형사소송법(유안석), 국어(박재현), 영어(박초롱), 한국사(임진석)’ 교수별 1~4순환 과정 중 구매한 상품에 해당되는 강의
    ※ 개강 전후 부득이한 학원 사정에 의해 일부 강사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수강기간
  1. 수강시작일로부터 2023년 시험일까지 제공되며, 수강을 시작하는 즉시 수강 가능한 강의가 제공됩니다.
  2. 1순환 강의는 2022년 7월 11일부터 진행 예정이므로 7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3) 동영상 수강방법 및 제한
  1. ① 홈페이지 [내강의실] 메뉴에서 [PASS강의] > [수강중강좌]로 접속합니다.
    ② 접속 후 구매하신 PASS 상품명 옆의 [강좌추가]를 선택합니다.
    ③ 원하는 과목/교수/강좌를 선택하여 추가하신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2. 수강 시 이용가능한 기기는 「PC 2대 or 모바일 2대 or PC&모바일 각 1대」로 총 2대의 기기로 제한됩니다.
  3. PC/모바일 기기 변경 등 단말기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해 직접 초기화가 가능하며, 추후 단말기 초기화는 고객센터에서 관련 내용 확인 후 최대 2회까지 추가 진행 가능합니다.
(4) 교재 및 자료 관련
  1. 모든 교재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각 강좌별 [수강중강좌] 페이지 내 [교재구매]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2. 강의자료는 각 강좌별 개별 강의에 첨부파일의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필요한 자료는 개별 출력하여야 합니다.
(5) 환불관련
  1. 결제 후 7일 이내에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단, 맛보기 강의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환불대상이 됩니다.
  2. 자료 또는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 시에도 이용 및 수강 여부와 무관하게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본 상품은 할인가가 적용된 특별기획상품이므로 부분환불은 정가 대비 사용일수에 따라 차감 후 환불됩니다. 구체적인 환불기준은 환불 시 고객센터로 문의 시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특별기획상품으로 쿠폰 할인, 적립금 사용 등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학원 사정에 의해 일부 강사의 강의가 부득이하게 진행되지 않거나 교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아이디 불법 공유 적발 시 회원자격 박탈 및 환불불가 조치되며,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이용문의 : 고객만족센터 1566-4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