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김
>

공무원

  • 소방 PASS - 8기
    1.12(수) 마감!
  • :
  • :
  • 남았습니다.
소방 패스 신청하기
왜 윌비스 소방 패스를 선택?
합격 라인업
소방전문과목과 행정법
합격 라인업
환승 이벤트
유의사항 자세히보기 ↓

윌비스 소방직 PASS 이용안내

상품구성
  1. 본 PASS는 소방직 대비 과정으로, 참여 교수진의 전 강좌를 배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합니다.
    · 공채 : 영어 이아림, 한국사 한경준, 소방학/소방관계법규 : 이종오/김종상, 행정법 : 이석준
    · 특채 (구조/구급&관련학과) : 국어 오대혁/김세령, 생활영어 양익, 소방학/소방관계법규 : 이종오, 김종상
  2. 2021~2022년 대비로 진행된 신규 개강 강좌를 커리큘럼 진행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상품입니다.
    (*국어 김세령 교수의 경우, 2022 대비 신규강의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3. 참여 교수진의 일정 및 진행 방식은 상이하게 진행될 수 있으며, 각 학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커리큘럼 및 교수진이 추가/변경될 수 있다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과목별 교수진의 제공 과정은 수강신청 상세안내 화면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이벤트 해당 상품 (전과목PASS) 구매 시 지급되는 추가 포인트의 경우, 교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완료 후 익일 담당자 확인 후에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수강기간
  1. 수강기간은 상품 상세 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기간만큼 제공되며, 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수강이 시작됩니다.
수강관련
  1. 먼저 [내강의실] 메뉴에서 무한PASS존으로 접속합니다.
  2. 구매하신 무한PASS 상품명 옆의 [강좌추가] 버튼을 클릭,원하는 과목/교수님/강좌를 선택 등록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본 PASS를 이용 중에는 일시 정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본 PASS 수강 시 이용가능한 기기는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 PC 2대 or 모바일 2대 or PC 1대+모바일 1대 (총 2대)
  5. PC/모바일 기기변경 등 단말기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내용 확인 후 진행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재관련
  1. 본 PASS는 교재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며, 각 강좌별 교재는 강좌소개 및 [교재구매] 메뉴에서 별도로 구입 가능합니다.
환불정책
  1. 결제 후 7일 이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맛보기 강의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3. 자료 및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본 상품은 특별 기획 상품으로, 수강시작일(결제 당일 포함)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 시에는 할인 되기 전 정가를 기준으로 사용일수만큼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결제금액 - (강좌 정상가의 1일 이용대금*이용일수)
    * 수강지원 포인트 포함 상품 환불 시 포인트를 미사용한 경우는 회수 후 환불 처리하오나, 포인트를 사용하였다면 사용분만큼 결제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됩니다.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특별할인기획 상품으로 쿠폰할인/다다익선/적립금 사용 등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선택한 교수의 강의가 학원 사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대체 강의가 제공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 박탈 및 환불 불가하며,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단행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모드 수강관련
  1. 공무원학원 실강 내 LIVE로 진행되는 강좌만 제공됩니다. (*일부 특강 제외)
    - 영어 [공채] 이아림/[특채] 양익, 한국사 한경준, 소방학/소방관계법규 이종오, 행정법 이석준
  2. 제공되는 강좌 및 진행일정은 우측 버튼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3. 본 상품은 실시간 진행되므로 일시정지/연장/재수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촬영 및 편집된 강의는 익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업로드됩니다.
  4. 해당 혜택은 PASS 수강기간 내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재도전&환승 인증 이벤트 유의사항
  1. 본 이벤트는 1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2. 인증 완료 처리는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인증 건의 경우 평일 오전 중으로 처리됩니다.
  3. 1) 재도전 인증
    - 본인의 이름이 명시된 수험표 또는 윌비스 PASS 수강생의 경우 [내강의실] 페이지 내 이름과 PASS명이 명시된 이미지 캡쳐 후 업로드 시 인증 가능합니다.
    2) 환승 인증
    - 본인의 이름, 수강내역, 결제내역 등이 명확하게 기재된 수강증 등의 캡쳐를 통해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을 통한 인증 시, 수강자 이름과 결제 금액, 강좌명이 필수로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4. 본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가 본인의 명의로 구매/응시한 내용에 한합니다.
  5. 등록 인증 정보는 이벤트 목적 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발급된 쿠폰의 사용 기간은 3일로, 본 페이지 내에서 판매 중인 PASS 상품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이용 문의 : 윌비스 고객만족센터 1544-5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