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김
>

공무원

문풀패스
3/24(수) 마감!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 :
소방 PASS
소방공무원, 시작부터 달라야 합니다.
소방학/법규 이종오 국어 김세령
영어 이아림 영어 양익 한국사 한경준
소방공무원, 시작부터 달라야 합니다.
소방공무원, 결심했다면 이제는 윌비스와 시작해야할 때!

윌비스와 함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공무원이 되어주세요!
소방공무원의 꿈을 이루어줄 따라만 가도 완성되는 커리큘럼
문풀패스 공채12개월 공채시험일까지 특채12개월 특채시험일까지
이용안내확인하기 ↓

윌비스 소방 PASS 이용안내

상품구성
  1. 본 PASS는 수강신청 시 선택 직렬에 따라 소방직 공채, 구조/구급&관련학과 특채를 대비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수강 가능 과목 :
    [공채]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특채] 구조/구급 – 국어, 생활영어, 소방학 ㅣ 관련학과 – 국어, 소방학, 소방관계법규
  3. 본 PASS 이용 시 수강기간 내에 시행되는 소방직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이 제공됩니다.
  4. 본 PASS는 윌비스공무원학원 소방단독반 전문 교수진의 과정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 국어 김세령, 영어 [공채] 이아림 [특채] 양익, 한국사 한경준,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이종오/김종상
  5. 부득이하게 윌비스공무원학원 소방단독반 전담 교수진 변경 시에는 일부 커리큘럼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대체 과정을 제공해드립니다.
수강기간
  1. 소방PASS 공채/특채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수강신청 상세 안내 페이지에 표기된 기간만큼 제공됩니다.
  2. 본 상품은 일시정지/재수강/연장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수강관련
  1. 먼저 [내강의실] 메뉴에서 무한PASS존으로 접속합니다.
  2. 구매하신 무한PASS 상품명 옆의 [강좌추가] 버튼을 클릭, 원하는 과목/교수님/강좌를 선택 등록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PASS 이용 중에는 일시중지가 불가능합니다.
  4. 수강 가능 기기 대수는 PC 2대 또는 모바일 2대 또는 PC 1대 + 모바일 1대입니다.
교재관련
  1. 본 상품은 교재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2. 각 강좌별 교재는 무한PASS존 내 교재구매 버튼 및 [교재구매] 메뉴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환불정책
  1. 결제 후 7일 이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본 상품은 맛보기 강좌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3. 모바일 다운로드 이용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본 상품은 특별 기획 상품으로, 수강시작일(결제 당일 포함)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 시에는 할인 되기 전 정가를 기준으로 사용일수만큼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결제금액 - (강좌 정상가의 1일 이용대금×이용일수)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특별할인상품으로 쿠폰/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2. 제공되는 교수님의 강의가 학원 사정에 의해 진행되지 않는 경우, 대체 강의로 제공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 박탈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단행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모드 수강관련
  1. 공무원학원 실강 내 LIVE로 진행되는 강좌만 제공됩니다. (* 일부 특강 제외)
    - 국어 김세령, 영어 [공채] 이아림, 영어 [특채] 양익, 한국사 한경준, 소방학/법규 이종오
  2. 제공되는 강좌 및 진행일정은 우측 버튼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
  3. 본 상품은 실시간 진행되므로 일시정지/연장/재수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촬영 및 편집된 강의는 익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업로드됩니다.
  4. 해당 혜택은 PASS 수강기간 내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이전 구매자 소급 적용)
※ 이용 문의 : 윌비스 고객만족센터 1544-5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