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김
>

공무원

인기검색어
간호사 선행학습반
간호사
명강의 후기
간호사 전문 교수진
올패스 신청하기 수강신청
유의사항 자세히보기 ↓

간호사 선행학습반 이용안내

상품구성
  1. 본 PASS는 간호사 국가고시 대비 과정으로, 참여 교수진의 전 강좌를 배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합니다.
    (참여 교수진 : 안은미, 이성숙 교수)
  2. 선행학습반의 경우 2020년 대비로 진행된 기존 강좌를 커리큘럼 진행에 따라 제공해드리는 상품입니다.
    (해당 과정은 대방고시 제휴 과정으로, 대방고시 신규 개강 일정에 맞추어 강좌가 업데이트 됩니다.)
  3. 참여 교수진의 일정 및 진행 방식은 상이하게 진행될 수 있으며, 각 학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커리큘럼 및 교수진이 추가/변경될 수 있다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과목별 교수진의 제공 과정은 수강신청 상세안내 화면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기간
  1. 수강기간은 상품 상세 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기간만큼 제공되며, 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수강이 시작됩니다.
수강관련
  1. 먼저 [내강의실] 메뉴에서 무한PASS존으로 접속합니다.
  2. 구매하신 무한PASS 상품명 옆의 [강좌추가] 버튼을 클릭,원하는 과목/교수님/강좌를 선택 등록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본 PASS 이용 중에는 일시정지/재수강/연장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본 PASS 수강 시 이용가능한 기기는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 PC 2대 or 모바일 2대 or PC 1대+모바일 1대 (총 2대)
  5. PC/모바일 기기변경 등 단말기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내용 확인 후 진행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재관련
  1. 본 PASS는 교재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며, 각 강좌별 교재는 강좌소개 및 [교재구매] 메뉴에서 별도로 구입 가능합니다.
환불정책
  1. 결제 후 7일 이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맛보기 강의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3. 자료 및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본 상품은 특별 기획 상품으로, 수강시작일(결제 당일 포함)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 시에는 할인 되기 전 정가를 기준으로 사용일수만큼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결제금액 - (강좌 정상가의 1일 이용대금×이용일수)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특별할인기획 상품으로 쿠폰할인/다다익선/적립금 사용 등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선택한 교수의 강의가 학원 사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대체 강의가 제공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 박탈 및 환불 불가하며,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단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