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김
>

공무원

  1. 수강료 환불규정 (학원의 설립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8조 제 3항 별표 4)
    수강료징수기간 반환 사유발생일 반환금액
    1개월 이내인 경우 교습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이미 납부한수강료의 2/3 해당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이미 납부한수강료의 1/2 해당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수 반환하지아니함
    1개월 초과인 경우 교습 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 개시 이후 반환 사유가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대상 수강료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본 강좌의 총 교습기간은 2019. 05. 06.(월)부터 2019. 06. 29.(토) 까지이며, 수강료의 환불은 1개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개강 이후 환불 접수는 기간 내 직접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유선 접수 불가/ 수강증 미반납시 환불 불가)
    - 환불 요청시, 결제 하였던 카드, 수강증,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결제취소가 가능하며,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수강생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 환불 기준일은 실제 수강여부와 상관없이 환불 신청 날짜 (환불 신청서 작성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수강 기간 동안 제공받은 사물함, 동영상 강좌, 자습실 등 혜택으로 제공된 서비스는 환불 즉시 이용이 정지 및 회수됩니다
    - 무료로 제공받은 교재 등 혜택으로 제공된 물품류(전자제품 제외)의 경우 미반환되거나, 기사용흔적/훼손이 있는 경우, 환불금액에서 해당 물품류의 정가를 환불금에서 공제합니다.
  1. 영어 집중첨삭지도반 커리큘럼 - 커리큘럼은 시험일정이나 학원사정에 따라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 영어집중반은 윌비스고시학원의 한덕현 교수님과 이아림 교수님께서 운영하는 강좌입니다.

  2. 상기 게시된 “주간학습시간표” 일정에 맞춰서 운영합니다.
  3. 자습실 및 학원 운영시간 - 학원 운영 시간: 월~일 06:30~23:00
    - 자습실 운영시간은 학원 운영 시간과 동일합니다. (단, 설 당일, 추석 당일은 건물 휴무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4. TEST 프로그램 - 매일아침 단어.숙어 Test가 진행되며, 상호 채점후 틀린부분을 다시 암기하는 시간으로 운영합니다.
    - 주간Test는 일주일동안 배웠던 부분을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복습계획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5. 1:1 첨삭지도 프로그램 - 영어집중반은 강의시간외에 교수님께서 주4일정도 전용강의실에서 상주하면서 1:1 과외식 학습지도를 진행합니다

  1. 전용 강의실&자습실 - 지정좌석제로 제공되며, 지정된 좌석이외의 좌석은 원칙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중도 수강 취소 시 지정된 좌석은 회수되며, 잔여 물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폐기된 물품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개인 물품의 관리의 책임은 개인이 지며, 분실/훼손된 개인 물품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공된 책상, 의자는 학원의 재산입니다. 임의 이동 및 분실/훼손 시 수강생에게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개인 사유에 의해 활용하지 못한 혜택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2. 사물함 제공 - 지정 사물함으로 제공되며, 지정된 사물함이외의 사물함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무단 사용 적발 시, 사용기간에 대한 임대료(월 5,000원)를 지불하셔야 하며, 즉시 회수합니다. 잔여 물품은 폐기처리 되며, 폐기된 물품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중도 수강 취소 시 지정된 사물함은 회수되며, 잔여 물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폐기된 물품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 개인 사물함 관리의 책임은 개인이 지며, 분실/훼손된 개인 물품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공된 사물함는 학원의 재산입니다. 사용 부주의에 의한 고장/훼손 시 수강생에게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개인 사유에 의해 활용하지 못한 혜택에 대해서는 학원에서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이론종합반 수강시 할인혜택 - 본 과정이 종료된 후, 7월 이론종합반 및 연간반을 수강할 경우,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관련 설명회 진행예정)
  1. 학원 시설 안내 - 본 강좌가 진행되는 위치는 동작구 장승배기로 168 (노량진동 54-11) 드림타워 건물입니다.
    - 휴게시설: 건물의 5층. 6층. 11층에 작은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 화장실: 본 건물은 짝수층이 남자화장실 / 홀수층이 여자화장실입니다.
    - 식 사: 본 건물 지하에 고시식당이 운영되고 있으며, 도시락을 지참하시는 분은 휴게 공간에서 13시~14시까지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후, 환기를 철저히 부탁드립니다.)
    - 학원 사물실 안내: 학원 안내데스크는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수강접수 및 환불, 불편사항 등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1544-0330)

  2. 강의수강 - 반드시 등록한 강좌 및 등록한 수업만 수강하실 수 있으며, 무단 청강 적발 시 전액등록조치 혹은 퇴실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으며, 추가적인 학원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강좌는 본인만 수강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판매/양도 할 수 없습니다.
    - 강의는 학원 사정에 의해 폐강될 수 있습니다. (폐강시, 환불규정에 의거 환불 진행)
    - 개인사유로 인하여 결석/조퇴하는 경우, 환불 및 별도의 보강 진행은 불가하며 해당 교습시간을 이월하실 수 없습니다. 
    - 수강확인은 수강증을 통한 검사로 진행되오니 꼭 지참하시고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증 분실 및 미발급으로 발생되는 손해책임은 수강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수강료에 교재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강의에 따라 추가 교재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